자유게시판

  • 홈 >
  • 커뮤니티 >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180214-예수 동행 운동(유기성) 조성환 2018-02-14
  • 추천 0
  • 댓글 0
  • 조회 239

http://hyosungch.onmam.com/bbs/bbsView/32/5383995

영성일기 사이트 칼럼(유기성)

 

[예수 동행 운동] (With Jesus Ministry)

유기성 2018-02-14 07:51

 

어제 열렸던 Worship With Jesus 집회에 주님과 동행하며 살기를 갈망하는 청년들이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이 모였습니다. 그 열기는 근래 제가 참석하였던 어떤 집회보다 뜨거웠습니다.

아직은 갈망하는 정도이지 주님과 동행하고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하기는 힘들지만 믿음으로 보면 이미 그렇게 된 것과 같은 감격과 기쁨을 느꼈습니다.

이 갈망이 일어나게 된 것 자체가 성령의 역사입니다.

이제 이 갈망을 집회가 아니라 실상의 삶 속에서 경험하고 살도록 해 주는 것이 우리의 과제입니다.

 

이 일에 대하여 일본 김도형선교사님이 보내준 메일이 있어서 나누고 싶습니다.

(일본 교토 [가스펠하우스] 담임목사)

 

[예수 동행 운동] With Jesus Ministry 를 바라보며

 

[주님과 동행 일기]는 개인을 변화시키고, 개인이 주님 앞에, 단독자로 설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작아 보여도 대단히 의미가 큽니다.

한 개인의 변화는 가정의 변화를 일으키고, 교회와 사회를 변혁시키게 되기 때문입니다.

 

[주님과 동행 일기] 사역은 지속적으로, 그리고 소중하게 진행되어져야 할 것입니다.

QT 에 머물지 않아야 합니다.

한국 교회 안에서 큐티 운동이 성경 묵상의 습관을 확산시켰지만, 성경 묵상이 말씀 그 자체인 주님을 바라보게 하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이제 성도들의 모든 일상이 [예수 동행] With JESUS 이어야 합니다.

[예수 동행] With JESUS 을 위한 기본이 [주님과 동행 일기]이고, 모든 일상생활 중에 동행하시는 예수님을 의식해야 합니다.

 

[예수 동행 운동] With JESUS Ministry 은 여러 분야로 확산되어져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현재 With JESUS Ministry 가 가지고 있는 한국 교회와 전 세계 교회 네트웍이 그 일을 더 강화하고, 구체화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또 그렇게 되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한국교회의 위기 상황 속에서 이 [예수 동행] With JESUS 운동이 한국교회의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주님과 동행 일기]로 시작하여

- Walking With JESUS

- Pray With JESUS

- Life & Death With JESUS

- 여행 With JESUS

- 자녀교육 With JESUS

- 결혼 With JESUS

- 가정생활 With JESUS

- 비지니스 With JESUS

- 정치 With JESUS

- 통일운동 With JESUS

- 선교 With JESUS

이처럼 성도들이 처해있고 살아가는 모든 분야에서 [예수 동행] With JESUS 운동을 일으켜야 합니다.

 

이제는 말 뿐인, 묵상 뿐인 그리스도인의 모습을 뛰어넘어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예수 동행] With JESUS 운동은 조용하지만, 강력한 운동이 될 것입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180321-복음을 영화롭게 하라(유기성) 운영자 2018.03.23 0 167
다음글 171116-예수님의 사람 제자훈련과 영성일기 운영자 2017.11.16 0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