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기도 /중보기도

  • 홈 >
  • 영성일기 >
  • 말씀기도 /중보기도

이곳은 말씀 기도한 내용이나 열방이나 북한, 우리나라를 위해 기도한 내용을 올리는 곳입니다. 

기도를 공유하여 함께 기도로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말씀기도 /중보기도
180318-매일합심기도(주일) 조성환 2018-03-18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53

http://hyosungch.onmam.com/bbs/bbsView/22/5398586

[매일합심기도]

2018318(주일)

 

1. 하나님의 나라가 속히 이 땅에 임하게 하소서.

세계 모든 나라의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이 주님의 증인이 되게 하소서.

이것이 성령을 보내주신 하나님의 계획이며 주님의 예언이니 민족과 열방 가운데 십자가의 예수 그리스도가 증거 되게 하소서.

급증하는 여행, 이민과 유학, 난민 등 전 세계로 인구이동이 확산되는 디아스포라 시대를 통하여 모든 민족에게 복음이 더욱 확산되는 결과를 가져오게 하소서.

 

2. 남북한이 속히 화해하고 복음으로 통일되게 하소서.

주여, 북한과 북한 주민들을 살려 주소서.

우리의 갈망이 한반도에서 전쟁의 위협이 사라지는 것에서 그치지 않게 하시고 북한 주민들에게 진정한 자유와 복음이 전해지는데까지 이르게 하소서. 북한을 위한 기도가 더욱 뜨겁게 일어나게 하소서.

억류된 김정욱 목사, 김국기, 김동철, 최춘길 선교사, 김상덕, 김학송 교수, 중국의 온성도 목사가 속히 풀려나게 하소서.

316일 김동철선교사, 김상덕교수, 김학송교수님의 석방 합의 소식이 있었습니다. 이들은 한국계 미국인들로 북미 회담을 앞두고 합의가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들의 석방이 실제로 이루어지도록 모든 과정 주님이 인도해 주소서.

 

3. 한국 교회가 속히 정결해지고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소서.

한국 교회를 걱정하고 탄식만 하지 말고 목회자들 한 사람 한 사람이 주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하나님께서 특별한 역사를 일으켜주시기만 기다리지 말고 모든 성도들 각자가 오직 순종의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그리하여 부흥의 불을 일으키는 불씨가 되게 하소서.

 

4. 말씀과 기도로 거룩해지게 하소서.

신약성경 통독을 통하여 말씀 읽기가 생활화 되게 하소서. 사무엘처럼 기도하지 않는 죄를 범치 않겠노라고 고백하고 기도로 살게 하소서.

 

5. 24365기도는 인도 15일째 펀자브주입니다.

펀자브는 시크교도의 고향이며 시크교도가 다수를 이루는 유일한 지역입니다. 암리차르에 있는 황금사원은 유명합니다. 독립을 추구하는 극단주의 시크교도는 난폭한 게릴라 전쟁을 일으켜 인디라 간디 수상을 포함한 10만 명을 살해하고 1980년부터 10년간 대규모 경제 혼란을 일으켰습니다. 1992년 이후 번창하는 많은 산업, 강하고 발전된 기반시설과 함께 경제가 급속하고 현저하게 발전했습니다. 여전히 긴장이 남아 있지만 공동체가 서로 상처를 치유 받고 전례 없이 복음에 문을 열고 있는데 주님께 나오는 자들이 많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조성환 목사​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180319-매일합심기도(월) 조성환 2018.03.19 0 178
다음글 180317-매일합심기도(토) 조성환 2018.03.17 0 149